Return to site

비아그라 신뢰성과 안전성

비아그라의 과학: 신뢰할 수 있고 안정적인 결과를 제공하는 방법

June 5, 2023

비아그라 뒤의 과학: 신뢰할 수 있고 안정적인 결과를 제공하는 방법

비아그라는 남성의 발기부전을 치료하는 데 사용되는 인기 있는 약이지만, 어떻게 작용하는지 궁금해 본 적이 있습니까? 이 작은 파란 알약 뒤에 숨겨진 과학은 매혹적이고 남성의 성 기능 장애 치료에 혁명을 일으켰습니다. 음경의 혈관에 있는 부드러운 근육을 이완시킴으로써, 비아그라는 혈류량을 증가시키고 남성들이 발기를 하고 유지하도록 돕습니다. 하지만 그것이 전부는 아닙니다. 이 약은 또한 오래 지속되는 효과가 있어 최대 4시간 동안 안정적이고 안정적인 결과를 제공합니다. 효과의 핵심은 활성 성분인 실데나필에 있는데, 실데나필은 원하는 효과를 내기 위해 몸 안의 특정 효소를 표적으로 삼습니다. 전 세계 수백만 명의 남성들이 성적 건강과 자신감을 향상시키기 위해 비아그라에 의존하고 있는 상황에서, 이 약의 배후에 있는 과학은 정말로 주목할 만합니다. 비아그라의 배후에 있는 과학에 대해 더 깊이 연구하고 신뢰할 수 있고 안정적인 결과를 제공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발기부전의 과학

비아그라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하기 위해서, 우리는 먼저 발기부전의 배후에 있는 과학을 이해해야 합니다. 발기는 피가 음경으로 흘러들어가 음경의 해면조직에 갇혀 딱딱해질 때 이루어집니다. 그러나 ED가 있는 남성의 경우 음경으로 가는 혈류량이 부족하거나 혈액이 음경에 효과적으로 갇히지 않아 발기를 달성하거나 유지하기가 어렵습니다. 이것은 의학적인 상태, 약물의 부작용, 그리고 불안과 스트레스와 같은 심리적인 문제들과 같은 다양한 요인들에 의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비아그라 작동 방식

비아그라는 남성들이 발기를 하고 유지하는 것을 더 쉽게 만들면서 음경으로 가는 혈류량을 증가시킴으로써 작용합니다. 비아그라의 활성 성분은 실데나필이며, 이는 포스포다이에스테라아제 5형(PDE5) 억제제로 알려진 약물에 속합니다. PDE5는 음경의 매끄러운 근육을 이완시키고 혈액이 들어오도록 하는 역할을 하는 고리형 구아노신 일인산(cGMP)을 분해하는 효소입니다.

 

일산화질소가 발기에 미치는 영향

PDE5 억제제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하려면 먼저 발기 시 일산화질소(NO)의 역할을 이해해야 합니다. 일산화질소는 몸에서 자연적으로 생성되는 가스입니다. 이것은 혈관의 강력한 확장제이며, 피가 흐르도록 하면서 음경의 부드러운 근육을 이완시키는데 도움을 줍니다. 남성이 성적으로 자극을 받으면, 음경의 신경은 구아닌을 방출하는데, 이것은 구아닌 고리화효소라고 불리는 효소를 활성화시킵니다. 그런 다음 구닐산 고리화효소는 cGMP를 생성하는데, 이것은 음경의 매끄러운 근육을 이완시켜 혈액이 흘러들어가게 하고 발기를 일으키게 합니다.

 

비아그라의 화학적 구조

비아그라의 유효성분인 실데나필은 PDE5를 억제하고 cGMP를 분해하는 것을 방지하는 작용을 합니다. 이것은 cGMP의 수치를 증가시켜 음경의 매끄러운 근육을 이완시키고 혈액이 유입되도록 합니다. 실데나필은 혈류로 빠르게 흡수되며, 섭취 후 30분에서 120분 이내에 최대 농도에 도달합니다. 실데나필의 효과는 4시간까지 지속될 수 있으며, 남성들이 성행위를 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줍니다.

 

비아그라의 효과 - 임상 연구 및 연구

비아그라의 효과를 결정하기 위해 수많은 임상 연구가 수행되었습니다. 한 연구에서, ED를 가진 남자들은 비아그라나 위약을 받았습니다. 이 연구는 플라시보를 복용한 남성의 22%에 비해 비아그라를 복용한 남성의 69%가 발기를 할 수 있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또 다른 연구는 비아그라가 당뇨병, 척수 손상, 전립선 수술로 인한 ED를 가진 남성들에게 효과적이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비아그라의 부작용

모든 약과 마찬가지로 비아그라는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비아그라의 가장 흔한 부작용은 두통, 홍조, 그리고 어지러움을 포함합니다. 어떤 남성들은 코막힘이나 시력의 변화를 경험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부작용은 보통 경미하고 몇 시간 안에 사라집니다. 드물게, 비아그라는 4시간 이상 지속될 수 있는 고통스럽고 장기적인 발기인 프리아피즘과 같은 더 심각한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비아그라 복용 중 부작용이 생기면 즉시 의사에게 연락해야 합니다.

 

비아그라를 안전하게 사용하는 방법

비아그라는 의사의 처방대로 복용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권장되는 비아그라 용량은 50mg이며, 성행위 30분에서 1시간 전에 복용합니다. 그러나 투약량은 개인의 필요와 약물에 대한 반응에 따라 조정할 수 있습니다. 24시간 동안 비아그라를 1회 이상 복용해서는 안 되며 질산염이나 알파 차단제와 같은 특정 약물과 함께 복용해서는 안 됩니다.

 

비아그라의 대안

비아그라는 ED에 대한 인기 있고 효과적인 약이지만, 모든 사람에게 적합한 것은 아닙니다. 시알리스와 레비트라와 같은 ED 치료에 사용할 수 있는 다른 약물이 있습니다. 이 약들은 또한 PDE5를 억제하고 음경으로의 혈류를 증가시킴으로써 효과가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들은 다른 활성 성분과 다른 작용 기간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보다 어떤 남자들에게 더 적합할지도 모릅니다. 어떤 약이 여러분에게 적합한지 결정하기 위해 의사와 이야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결론

비아그라는 ED 치료에 혁명을 일으켰고 전 세계 수백만 명의 남성들이 발기를 달성하고 유지하도록 도왔습니다. 그것의 활성 성분인 실데나필은 PDE5를 억제하고 음경으로의 혈류를 증가시킴으로써 작용합니다. 비아그라는 일반적으로 안전하고 효과적이지만,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고 모든 사람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의사와 상의하여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치료 방법을 결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비아그라와 같은 약물의 도움으로, ED를 가진 남성들은 그들의 성 건강 문제에 대한 신뢰할 수 있고 안정적인 해결책을 즐길 수 있습니다.